밀정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밀정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액션 시대극 스릴러 한국
개봉일 : 2016.09.07
관객수 : 749 만명
출연진 : 송강호, 공유
평점 : 8.1

영상링크

줄거리

192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인 출신 일본경찰 이정출(송강호)은 무장독립운동 단체 의열단의 뒤를 캐라는 특명으로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공유)에게 접근하고, 한 시대의 양 극단에 서 있는 두 사람은 서로의 정체와 의도를 알면서도 속내를 감춘 채 가까워진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정보가 쌍방간에 새어나가고 누가 밀정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의열단은 일제의 주요 시설을 파괴할 폭탄을 경성으로 들여오기 위해, 그리고 일본 경찰은 그들을 쫓아 모두 상해에 모인다.

잡아야만 하는 자들과 잡힐 수 없는 자들 사이, 자신의 목표를 위해 서로를 이용하려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이 숨가쁘게 펼쳐지는 긴장감 속에서 폭탄을 실은 열차는 국경을 넘어 경성으로 향하는데… 

전문가평

무심한 척 굴면서, 긴장감을 슬슬 구축하더니, 기어코 뜨거워진다. 이 영화가 품은 이미지와 공간들이 매혹적인 진짜 이유는, 그것이 인물들의 고뇌와 딜레마를 실어 나르는 '또 하나의 서사'가 되기 때문이다. 송강호는 이제 뒷모습으로도 연기를 하는 것 같다. 별것 아닌 것 같은 장면을 대단히 별것인 것처럼 만드는데 천부적인 배우다. 이병헌은 반칙이다. 짧게 나와 긴 파문을 남긴다. 두 배우의 귀신같은 연기는 설득력이 아쉬운 몇몇 장면에 개연성을 부여한다.
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콩: 스컬 아일랜드

    왕이 깨어났다! 적도 깨어났다! 괴수 빅매치! KONG IS KING!지…

  • 미션

    ‘그러나 어둠이 빛을 이겨본 적이 없다!’진리를 따라 세상을 밝힌 선교사…

  • 밤의 해변에서 혼자

    외국 어느 도시. 여배우인 영희는 한국에서 유부남과의 만남이 주는 스트레…

  • 재심

    돈 없고 빽 없는 벼랑 끝 변호사, 10년을 살인자로 살아온 청년진실을 …

Total 2,848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ramajoa.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