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제라블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레미제라블

본문

영상정보

장르 : 드라마 외국
개봉일 : 2012.12.18
관객수 : 591 만명
출연진 : 휴 잭맨, 러셀 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앤 해서웨이, 헬레나 본햄 카터
평점 : 8.3

영상링크

줄거리

올 겨울, 당신의 영혼을 울리는 감동 대작!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향한 노래가 시작된다!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 전과자라는 이유만으로 모두의 박해를 받던 장발장은 우연히 만난 신부의 손길 아래 구원을 받고 새로운 삶을 결심한다. 정체를 숨기고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며 지내던 장발장은 운명의 여인,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고, 죽음을 눈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코제트를 만나기도 전에 경감 자베르(러셀 크로우)는 장발장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리고, 오래된 누명으로 다시 체포된 장발장은 코제트를 찾아 탈옥을 감행하는데…

전문가평

매순간 감정을 극단으로 끌어올리는 영화에서도 바리케이트 신이 지닌 화력은 폭발적이다. 1800년대 프랑스와 광장으로 나온 민중의 목소리는 2013년의 한국에서도 여전히 뜨겁게 다가온다.
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미인어

    아직 인간의 손이 닿지 않은 자연 청정지역 ‘청라만’에 인간 몰래 살고있…

  • 마스터

    "썩은 머리 이번에 싹 다 잘라낸다"화려한 언변, 사람을 현혹하는 재능,…

  • 어린 형수 2

    “동갑내기 형수와의 위험천만한 동거가 시작된다!”원진은 회사에서 갑자기 …

  • 더 킹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

Total 1,496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ramajoa.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