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녀유혼 3 - 도도도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간 베스트 이슈&펀

천녀유혼 3 - 도도도

본문

영상정보

장르 : 판타지 공포 멜로로맨스 외국
개봉일 : 1991.08.03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왕조현. 양조위. 장학우
평점 : 8.4

영상링크

줄거리

서역의 대국사로 금불상을 운반하기 위해 고행길을 떠나는 두 스님 ‘십방’(양조위 분)과 ‘백운대사’는 ‘곽북현’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곳은 무질서와 혼란으로 얼룩진 인간들의 아귀다툼 현장이었다. 시주를 위해 읍내로 들어선 십방과 백운대사는 우연히 알려진 금불상의 존재 때문에 뭇 인간들이 두려워하는 귀신의 소굴인 ‘난약사’에서 하룻밤을 묵게 된다. 인간들의 정혈을 빨아먹는 귀신들의 무리 중 착한 마음을 가진 귀신 ‘소탁’(왕조현 분)은 십방에게 해를 끼치지 못하고, 오히려 사부에게 착한 귀신인 소탁이 당할 것을 아쉬워해 사부의 눈을 피해 돌려보내는 십방은 금불상을 난약사에 잊어버리게 되고 금불상을 찾기 위해 다시 난약사에 머물게 된다. 이때 다시 나타난 소탁과 십방사이에 이루지 못할 귀인간(鬼人間)의 사랑의 감정이 싹트게 되는데, 귀신 무리의 우두머리인 악귀 '마녀'는 백운대사와 결투를 벌이게 되고, 깨어진 금불상의 법력을 이용하려다 백운도사는 눈을 멀고 마녀의 손에 잡히고 만다. 사부를 구하기 위해 방법을 강구하러 읍내에 간 십방은 우연히 만났던 도술사 연적하(장학우 분)에게 도움을 청하고, 이에 응해 십방과 함께 마녀를 대적하기 위해 난약사로 돌아온 십방과 연적하는 착한 귀신 소탁의 도움으로 결국 마녀를 무찌르고 사부를 구하게 된다. 아름다운 귀신 소탁에 반한 연적하는 몰래 소탁의 유골을 훔쳐가려 하지만, 십방은 소탁의 유골을 소유하고 유유히 서역으로 길을 떠나는데... 

전문가평

어렸을때 이거 보고 한동안 가슴앓이 했던 영화ㅋㅋ그땐 왜 결말을 같이 못가게 했을까 같이 갔으면 훨씬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에 감독도 원망하고 후속편도 미친듯이 기다린 정말 명작이자 내인생에서 손에 꼽히는 영화.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 너의 이름은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

  • 스플릿

    과거 볼링계의 전설이라 불리며 이름을 날리던 ‘철종’은 불운의 사고로 모…

  • 당신,거기 있어줄래요

    인생을 뒤바꾼 기적 같은 10번의 기회“넌 30년 전의 나고, 난 30년…

  • 부산행

    끝까지 살아남아라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덮친다!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Total 1,978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ramajoa.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