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지 >


도메인 및 사이트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미이라 (초고화질)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미이라 (초고화질)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외국
개봉일 : 2017.06.06
관객수 : 366 만명
출연진 : 톰 크루즈, 러셀 크로우, 소피아 부텔라, 애나벨 월리스366
평점 : 7.63

영상링크

줄거리

신들과 괴물들의 세상,
절대적 존재가 깨어난다!

사막 한 가운데, 고대 이집트 미이라의 무덤을 발견한 닉(톰 크루즈)은 미이라의 관을 수송하던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죽음에서 다시 깨어난 닉!
 
 그는 자신이 발견한 미이라 무덤이 강력한 힘을 갈구한 잘못된 욕망으로 인해 산 채로 봉인 당해야 했던 아마네트 공주의 것이며, 자신이 부활하게 된 비밀이 이로부터 시작됨을 감지한다.
 
 한편, 수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아마네트는 분노와 파괴의 강력한 힘으로 전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 하고, 지킬 박사(러셀 크로우)는 닉에게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전하게 되는데...
 
 건드려선 안 될 강력한 존재와 이에 맞선 무한의 힘
 마침내 세상을 구할 숙명적인 전쟁이 시작된다!

43

댓글목록

무시기님의 댓글

무시기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리뷰어님의 댓글

리뷰어 작성일

영상 아주 잘나오구요. 영화 생각했던거 보다 재미있내요.
이게 본편이라면 속편이 더 재미있을듯 합니다. 본편은 그냥저냥 볼만한 정도인대
후편은 다른 몬스터가 등장할듯해서 기대가 됨 ㅋ

교활하다!!님의 댓글

교활하다!! 작성일

운영자가 다른 닉네임으로 댓글 다는 듯......  장사에 영향있을테니 그럴 수도ㅠㅠ

인정님의 댓글

인정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인정요 댓글 70%가 운영자임

돈내고보삼님의 댓글

돈내고보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솔직히 여기만큼 정리잘되있고 영화재생다되는곳 없는거 같은데...
저도 운영자라고 하실건가요?ㅋㅋㅋㅋㅋ 여기보다 괜찮은데 있음 소개시켜주세요 거기로 가게
공짜로 보면서 이렇게 말많은 놈들 개극혐... 꼬우면 돈내고 보면됨 ㅇㅋ??

nara210님의 댓글

nara210 작성일

운영자님아 죄송하지만 HDVID링크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현재 HDVid 링크도 찾는 중입니다.
빠른시간안에 링크를 찾아서 추가 해드리겠습니다.

니망님의 댓글

니망 작성일

오픈로드는 로딩이 너무 길어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현재 새로운 링크를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끝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로딩이 너무 길어요...님의 댓글

로딩이 너무 길어요... 작성일

처음에 재생 누르면 로딩이 계속 되는데...안되는건가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새로운 링크를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끝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확인 후 영상 문제없이 재생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스트리밍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기능의 경우 타 사이트에서 관리하는 부분이므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바랍니다.

감사감사님의 댓글

감사감사 작성일

언능안보구머하세요~~????!!

하님의 댓글

작성일

보다가 끊기더니 다시링크들어가면 운영자가 삭제? 했다고 영상이 안나오는데 하.. 한창보고있었는데 왜이런거죠?ㅠㅠㅠㅠ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문의하신 영상 링크 교체 완료되었습니다.
즐거운이용되시기 바랍니다.

우히히님의 댓글

우히히 작성일

링크 클릭하면 쏘리 라고뜨네요ㅜ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영상 링크가 교체되었습니다.
즐거운이용되시기 바랍니다.

우히히님의 댓글

우히히 작성일

덕분에 항상 재밌게 봅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와주세요~

오빠님의 댓글

오빠 작성일

운영자 오빠 잘볼게용 헤헤

영화사랑님의 댓글

영화사랑 작성일

영상 재생이 안되요 ㅠㅠ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확인결과 정상적으로 재생되었습니다. 브라우저는 크롬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넘무서워ㅠㅠ님의 댓글

넘무서워ㅠㅠ 작성일

밤에 혼자 보는데 넘 무서워서 보다 꺼버렸네요 ㅠㅠ 절반밖에 못봤는데 계속 봐야할지..  으헝 무쩌워 ㅠㅠ

안무서워님의 댓글

안무서워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오빠랑 같이보자 오빠믿지

오메님의 댓글

오메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니가 더 무섭다!

박기현님의 댓글

박기현 작성일

이런 영화는 밤에 혼자 봐야돼 저녁에 거거싱 ㅋㅋ

운영자가님의 댓글

운영자가 작성일

마오쩔뚜기다 !
걸려드럿어 그럴줄 알았지

박기현님의 댓글

박기현 작성일

맞다 그리고 재생이 안되었는데 오른쪽 마우스 클릭후 새로고침으로 하니까 재생이 되더라구여 처음에 저도 2번 클릭해서 봤는데 최근엔 재생이 안되어서 못봤지만 이리저리 찾다가 알았네요~

역대 가장 섹시한 미이라님의 댓글

역대 가장 섹시한 미이라 작성일

미이라 본디지를 해버리는 무서운 인간들.

유병범님의 댓글

유병범 작성일

영화 어게보나여?

유병범님의 댓글

유병범 작성일

영화 어게보나여?

재밋당님의 댓글

재밋당 작성일

재밋게잘봣네용
감사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또와주세요~

영화이용자님의 댓글

영화이용자 작성일

이거 오픈로드가 안되는거 저만 그러나여;;

에휴님의 댓글

에휴 작성일

재생을 익스로 하지말고 크롬으로 하세요 그럼 로딩 오래 안 걸리고 잘 나옴 ㅋㅋ

ㄷㄷㄷ님의 댓글

ㄷㄷㄷ 댓글의 댓글 작성일

11분50초쯤에ㅡ 신음소리남 ㄷㄷ

크롬님의 댓글

크롬 작성일

크롬으로 재생했는데 로딩이 무척이나 기네요 아쉽습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현재 새로운 링크를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끝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미선님의 댓글

정미선 작성일

미이라 영화중 촤악...재미도 없어 감동도 없어~~ 다만 운영자님!!!!  고맙습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jddmlwo21님의 댓글

wjddmlwo21 작성일

아니 진짜 난 내 컴퓨터에 문제가 있나?? 운영자님이 최근에 바꿔주신 링크1 유튜브 영상 말고는 다 재생이 안댐 ㅠㅠ
진짜 영화ㅣ 편하게 좀 보고싶다 오픈로드는 크롬으로 들어가도 로딩이너무길고 링크2는  모든 영상이 에러가뜨고
바꾸기 전 링크1은 화얀색 화면만 나오고 재생이 안돼니까 옛날에 올린 영상들은 대부분 못보는 아쉬움이 크네요 ㅠㅠ
진짜 관리도 잘하시고 답글도 일일이 달아주셔서 진짜 좋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영상을 편하게 못보니까 진짜 너무
슬프네요 ㅠㅠ 그래도 영화 올려주시고 노력하는 모습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현재 새로운 링크를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끝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봤어요님의 댓글

잘봤어요 작성일

재밌게 잘봤습니다
2편이 넘나 기대되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qwqw1님의 댓글

qwqw1 작성일

재밌게즐감하고 갑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잼슴님의 댓글

잼슴 작성일

잼게잘보고갑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이싱모델290님의 댓글

레이싱모델290 작성일

운영자님아 HDVID링크 부탁드립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현재 HDVid 링크는 찾는 중입니다.
빠른시간안에 영상 링크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ff님의 댓글

ff 작성일

z병 신들ㅋㅋ 공짜로보는주제 멀자꾸원하는게 많어 벌레들아 옵치 트롤같은 개 새기들아 콱 교ㅗ통사고나 니들가족하고 뒤 져버려라

뭐라빠뉘님의 댓글

뭐라빠뉘 작성일

여기 사이트나오긴 나오나...ㅋㅋ
광고로 열심히 먹고 사는거 힘들어고인다야~~~~ㅋㅋ
폰 바이러스 조심들하세요~해킹당하니다잉~~~

sksmsdptmej님의 댓글

sksmsdptmej 작성일

어제는됬는데 오늘갑자기 안돼요 링크교체 부탁합니다

쀼랑님의 댓글

쀼랑 작성일

로딩하는데 자꾸 x랑 영어만 나와요 링크정검아니면 교체해주세요ㅠㅠ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영상이 안나올때는 불편하시겠지만 브라우저를 바꿔서 재생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알려주신 사항으로 플레이어 업체에 문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뿌뿌님의 댓글

뿌뿌 작성일

Openload도 그렇고 HDVid도 들어가보았지만 DNS서버를 찾을 수 없다고 하거나 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뜨면서 영화를 볼 수 없습니다.
익스플로러로도 시도해 보았고 크롬으로 시도해 보았지만 다 안나옵니다.
다른 영화사이트에서도 그렇고 Openload는 재생버튼을 누르면 광고만 계속 나오고 영상은 재생이 안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영상이 안나올때는 불편하시겠지만 브라우저를 바꿔서 재생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알려주신 사항으로 플레이어 업체에 문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놔님의 댓글

아놔 작성일

첫번째링크는 지금은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허용된 재생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이렇게 나오고 오픈로드는 광고만 쳐나오고 오픈로드는 개쓰레기에요

HDVid님의 댓글

HDVid 작성일

크롬인데  HDVid  허용된 재생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이렇게 나옵니다
다시 올려주세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확인결과 정상적으로 재생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점점님의 댓글

점점점 작성일

영화가 다 안나와요.ㅠ

별빛님의 댓글

별빛 작성일

재밌당ㅎㅎ결말이 몬가 허무하지만
운영자님 감사해용

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5,855


Copyright © dramajoa.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